캐세이패시픽항공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

인천-대만 일반석 및 비즈니스석 항공권 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9/10 [10:43]

캐세이패시픽항공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

인천-대만 일반석 및 비즈니스석 항공권 제공

박소영 | 입력 : 2012/09/10 [10:43]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다. 조금씩 가을이 다가오는 이때, 아직도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했거나 올해가 가기 전 다시 한 번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캐세이패시픽항공의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 캐세이패시픽항공은 9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으로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대만행 일반석 및 비즈니스석 항공권을 판매한다. 


출발은 2012년 10월 1일에서 12월 15일 사이 사용 불가 날짜 없이 언제든 가능하며, 일반석과 비즈니스석 모두 최대 체류기간은 7일이다. 비즈니스석은 출발 및 도착 도시에서 스타일리쉬한 비즈니스석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고 125%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항공권은 10일 오전 10시부터 13일 오전 10시 사이에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
에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지난달 9일부터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한국 홈페이지 내 나의 예약관리(Manage My Booking) 메뉴에서 출.도착 날짜 및 시간을 변경할 수 있는 예약 변경 서비스를 도입했다. 예약 변경 서비스의 도입으로 승객들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항공권을 포함해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모든 항공권의 예약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게 됐다.

예약 변경은 기존 예약 항공편 출발 전, 그리고 새로운 항공편의 출발 4시간 전까지 가능하다. 다만 예약 변경은 구매 후 1회에 한해 가능하며, 재차 예약 내역을 변경하고 싶거나 출발지 및 목적지 변경을 원하면 캐세이패시픽항공 예약부(02-311-2800)를 통해야 한다. 최초 예약이 1인 이상인 경우, 개별 일정 변경은 불가하다. www.cathaypacific.com/kr

캐세이패시픽항공 영업마케팅 이사는 이번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은 올해가 가기 전 멀지 않은 곳에서 알찬 여행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며 캐세이패시픽항공의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대만으로의 여행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