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24만개 숙소 원스톱 여행 서비스 제공

세계적인 숙소 예약 웹사이트 부킹닷컴과 서비스 제휴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9/12 [09:07]

핀에어, 24만개 숙소 원스톱 여행 서비스 제공

세계적인 숙소 예약 웹사이트 부킹닷컴과 서비스 제휴

박소영 | 입력 : 2012/09/12 [09:07]
핀에어가 세계적인 숙소 예약 웹사이트 부킹닷컴과 1년간 제휴 협약을 맺고 전 세계 호텔 및 숙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제휴 협약으로 핀에어를 이용하는 승객들은 핀에어 웹사이트에서 항공권 구매와 동시에 부킹닷컴이 제공하는 173개 국가 24만 개 이상의 숙소를 예약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꼭 맞는 숙소를 고르는 데 참고할 1천 5백만여 건의 실제 고객 후기도 확인할 수 있다.

▲ 핀에어 항공사 비행기    

특히 부킹닷컴의 숙소 검색 및 예약 기능이 핀에어 웹사이트 안에 모두 포함돼, 자유여행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여행사를 통하지 않고 스스로 항공권과 숙소를 찾아 예약하려는 여행객들에게 편리한 원스톱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지난 1996년 오픈한 부킹닷컴은 한국어를 포함한 41개 언어로 공식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173개국에서 저예산 숙소부터 5성급 럭셔리 호텔까지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월 3천만 명이 넘는 순 방문자 수가 부킹닷컴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증명한다.

핀에어 여객 서비스 부서 총괄 부사장 안씨 코무라이넨은 마음에 드는 좋은 숙소를 고르는 것은 완벽한 여행을 위해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핀에어 고객들에게 최고의 항공편과 숙소를 원스톱으로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