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하~ 2012 루아우 우쿨렐레 페스티벌

하와이안항공 2012 루아우 우쿨렐레 페스티벌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9/14 [09:53]

알로하~ 2012 루아우 우쿨렐레 페스티벌

하와이안항공 2012 루아우 우쿨렐레 페스티벌

박소영 | 입력 : 2012/09/14 [09:53]
하와이안항공이 오는 15일 한강시민공원 망원지구에서 열리는 2012 루아우 우쿨렐레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이번 축제는 하와이 말로 벼룩(uku)이 뛴다(lele)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하와이 민속악기인 우쿨렐레의 대중화를 위해 열리는 문화축제다.

작고 가벼우며 배우기 쉬워 국내에서도 보편화되고 있는 우쿨렐레의 경쾌한 소리를 듣고, 직접 악기를 만져볼 수 있는 이번 축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 하와이안항공승무원     

특히, 이날 축제에는 하와이 출신 뮤지션 알드린게레로 (Aldrine Guerrero) 와 크리스토퍼 살바도르 (Christoffer Salvador), 일본 출신의 카츠 세이지(Kats Seiji)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참석하는 공연과 우쿨렐레 현장 강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주말 한강시민공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1년 1월 14일 인천-호놀룰루간 직항 노선의 운항을 시작한 하와이안항공은 축제에 참가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정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와이안항공의 공식 한국 트위터 계정 (twitter.com/HawaiianAirKR)을 팔로우 하고, 행사 당일 하와이안항공 부스에서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리거나 카카오톡 친구 4명에게 사진을 전송하면 된다.

키오니 와그너 하와이안항공의 홍보 담당부사장은 하와이 전통 문화를 한국인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후원하기 위해서 이번 우쿨렐레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하게 됐다.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하와이를 느끼고 경험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