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타고 하와이가면, DFS 면세점 쿠폰제공

항공 구매시 DFS 갤러리아 와이키키 $30 쿠폰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9/18 [13:02]

아시아나 타고 하와이가면, DFS 면세점 쿠폰제공

항공 구매시 DFS 갤러리아 와이키키 $30 쿠폰제공

박소영 | 입력 : 2012/09/18 [13:02]
하와이 최대 면세점인 DFS 갤러리아 와이키키는 아시아나항공 하와이 노선 매일 운항을 기념해 하와이 관광청 및 7개 온라인 여행사와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1일부터 오는 12월 14일까지다.

▲ DFS 갤러리아 와이키키    

기간 중 참여 여행사들은 해당 웹사이트를 통해 아시아나 항공 인천-호놀룰루 구간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DFS 갤러리아 와이키키 $30 상당의 쇼핑 쿠폰을 제공한다. DFS 갤러리아 와이키키는 오아후 섬 와이키키 메인 로드인 칼라카우아 애비뉴에 자리잡은 다운타운 면세점으로 밤 11시까지 오픈하기 때문에 여행객은 투어 일정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여유 있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1층 와이키키 럭셔리 워크에는 끌로에, 엠포리오 아르마니, 로에베,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랄프 로렌 등의 유명 브랜드와 호놀룰루 쿠키 컴퍼니, 코나 커피 매장 등이 있고, 2층에는 코치, 토리 버치, 투미, 샤넬, 에스티 로더, 디올 등 각종 코스메틱 브랜드 매장을 비롯해 선글라스 매장이 위치해 있으며, 3층에는 에르메스, 불가리, 디올, 셀린느, 지방시, 태그 호이어, 쇼메, 반 클리프 앤 아펠을 비롯한 럭셔리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
www.dfsgalleria.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