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영국축구클럽 리버풀과 파트너쉽 협약

리버풀과 제휴로 국제 시장에서 큰 홍보효과 기대를 하고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9/20 [09:48]

가루다항공, 영국축구클럽 리버풀과 파트너쉽 협약

리버풀과 제휴로 국제 시장에서 큰 홍보효과 기대를 하고

박소영 | 입력 : 2012/09/20 [09:48]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영국의 명문 축구클럽 리버풀과 글로벌 공식 항공사 파트너쉽 협약을 체결했다. 리버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쉽 체결은 앞으로 3년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과 좋은 파트너 관계를 맺고, 빠르게 성장하는 인도네시아 경제를 기반으로 비즈니스적으로 다양한 기회가 생길 것으로 본다며 내년 프리시즌투어(pre-season tour)를 인도네시아에서 개최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liverpool _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리버풀 이안 에어(Ian Ayre) 대표는 리버풀 축구 클럽은 거대한 국제적인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며 우리는 인도네시아의 빠른 경제 성장에 기반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과 협력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글로벌 항공의 선도 기업이며, 특별히 열정적인 팬을 많이 확보하고 있는 인도네시아의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과 제휴를 맺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했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에밀샤 사타르(Emirsyah Satar) 회장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가진 리버풀과 이번 제휴로 국제 시장에서 큰 홍보효과(great exposure)가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