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장쑤성 난징시 푸커우취 용펑소학교와 자매결연

푸커우취 용펑소 교장이 참석한 가운데 1지점1교 자매결연을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9/20 [10:18]

아시아나, 장쑤성 난징시 푸커우취 용펑소학교와 자매결연

푸커우취 용펑소 교장이 참석한 가운데 1지점1교 자매결연을

박소영 | 입력 : 2012/09/20 [10:18]
아시아나항공이 장쑤성 난징시 푸커우취 용펑소학교에 6번째 아름다운 교실개설.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지난19일(현지시각) 중국 장쑤성 난징시 푸커우취 용펑소학교에서 이길희 난징 금호타이어법인장, 천치엔마오(Chen Qian Mao) 고신기술산업개발부 부주임, 친비치앙(Qin Bi Qiang) 푸커우취 용펑소학교 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1지점1교 자매결연을 맺었다.

▲ 난징1지점1교 _ 아시아나항공   

특히, 이번에는 금호타이어와 함께 교육용 컴퓨터 36대, 도서 1,000권 등 교육용 비품과 피아노 1대와 고쟁(古箏, 중국 전통악기) 15대를 기증하여 학생들의 꿈과 재능을 키워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친비치앙(秦必强, Qin Biqiang)소학교 교장은  전통악기 수업에서 가장 필요했던 고쟁(古箏)을 이번에 지원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학생들이 연주하는 소리로 학교가 가득 채워 질 것 같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꿈과 재능을 키워나갈 수 있는 뜻 깊은 선물을 줄 수 있게 되어 참으로 기쁘다며, 한·중간 최다 운항 글로벌 항공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대한민국 국가 브랜드의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 아시아나항공    

한편 아시아나는 지난 3월 옌지 투먼시 제5중학교를 시작으로 창춘 지우타이시 조선족학교, 웨이하이 반월만 소학교, 다롄 와팡디엔시 라오후툰 소학교,옌타이시 무핑구 따야오 중학교와 자매결연을 맺고 교육비품을 지원했으며, 2014년까지 중국에 취항하는 전 지역을 대상으로 1지점 1교 자매결연 활동을 확산할 예정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