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와 함께 행복한 가정의달 맞이하세요

홈페이지를 통한 각종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마음잡기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4/28 [12:05]

아시아나와 함께 행복한 가정의달 맞이하세요

홈페이지를 통한 각종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마음잡기

박소영 | 입력 : 2009/04/28 [12:05]
아시아나항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홈페이지를 통한 각종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마음잡기에 나섰다.
먼저 아시아나는 오는 5월 1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 아시아나항공으로 서울/경기지역을 출발하여 허니문을 가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메르세데스-벤츠 웨딩카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시아나홈페이지에 커플사진 및 에피소드를 등록한 허니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각 1커플을 선정하여 메르세데스-벤츠 e-class를 웨딩카(기사, 꽃장식, 주유서비스 포함)로 8시간 동안 제공한다.


그리고 5월 31일까지 세 자녀 이상의 다자녀 가족 사진 및 간단한 소개글을 홈페이지에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국내선 무료항공권 2매, 2등(3명)에게 국내선 무료항공권 1매 등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다문화 가족을 대상으로 우수 고향방문 사연을 선정해 1등(1명)에게 국제선 무료항공권 2매, 2등(3명)에게 국제선 무료항공권 1매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5월 8일까지 아시아나 어린이회원 전용 홈페이지에 같은 반 선생님과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초등학생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최우수상 1명에게 조명지구본과 아시아나 벽시계와 함께 수상자 소속 학급 전원에게 학용품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홈페이지에 부모님, 선생님께 감사의 편지를 작성한 어린이 회원 중 20명에게 도서 '어린이를 위한 정직'을 증정한다.
www.asianalittle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