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국가브랜드 UP 캠페인 펼쳐

5월부터 국제선 전노선에 글로벌 에티켓 캠페인 전개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4/29 [11:51]

아시아나, 국가브랜드 UP 캠페인 펼쳐

5월부터 국제선 전노선에 글로벌 에티켓 캠페인 전개

박소영 | 입력 : 2009/04/29 [11:51]
기내에서부터 여행지까지 지켜야할 에티켓을 시리즈형식으로 제작,상영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이 국가브랜드 강화를 위한 글로벌 에티켓 캠페인을 범국민적으로 전개해 나가는 운동에 앞장선다.

최근 국가브랜드위원회는 대한민국을 세계10위권 경제규모에 맞게 국가브랜드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밝힌 바 있으며, 아시아나항공은 이에 발맞춰 국제선 전노선 홍보영상물을 통해 올바른 여행문화정착과 국가위상에 기여할 수 있는 자긍심을 심어주어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를 한층 더 강화시킬 예정이다.

본 캠페인은 여행객을 대상으로 기내에서부터 여행지까지 지켜야 할 에티켓을 시리즈형식으로 제작, 기내에서 출발시 홍보영상물로 상영할 예정이다. 5월중순부터 시리즈로 상영될 예정인 이 제작물은 기내에서의 어린이들 소란행위, 앞자리 좌석 발로 차는 행위 및 기내,호텔,공항 등에서 소란행위 등 기내와 여행지에서 지켜야할 에티켓을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이해하기 쉽도록 코믹하게 제작해 상영할 예정이다.  
www.flyasian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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