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4년연속 지속가능경영지수 항공운송산업 기업선정

녹색경영, 글로벌 사회공헌활동등 지속가능경영의 선두주자로

박소영 | 기사입력 2012/10/10 [10:03]

아시아나, 4년연속 지속가능경영지수 항공운송산업 기업선정

녹색경영, 글로벌 사회공헌활동등 지속가능경영의 선두주자로

박소영 | 입력 : 2012/10/10 [10:03]
아시아나항공은 지난9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코리아 (Dow Jones Sustainability Index Korea_DJSI Korea) 리더기업 시상식에서 4년 연속 국내 항공운송산업 리더기업에 선정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조규영 아시아나항공 경영지원본부장은 지난 2009년부터 4년 연속으로 항공업종 1위 기업에 선정되어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저희 아시아나항공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사회에 공헌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다우존스 _ 아시아나항공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는 기업의 경제적 성과만을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경제·사회·환경 측면에서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지속가능경영평가 및 투자의 글로벌 표준으로, 이번 아시아나항공의 수상은 그 동안 지속해 온 지구온난화방지를 위한 녹색경영활동 및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등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다.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는 지난 2008년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금융정보 기업 다우존스가 스위스 지속가능경영 평가 및 투자 전문기관인 샘과 공동으로 개발했으며 국내 시가총액 상위 200대 기업을 평가하여 산업별 리더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