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유럽 특가 프로모션

유럽의 가을을 즐기는 가장 실속있는 내용으로

박소영 | 기사입력 2012/10/15 [11:57]

에미레이트 항공, 유럽 특가 프로모션

유럽의 가을을 즐기는 가장 실속있는 내용으로

박소영 | 입력 : 2012/10/15 [11:57]
에미레이트 항공은11월 10일까지 한 달 간 유럽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30%의 특가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취항한 바르셀로나와 리스본을 비롯해 런던, 로마, 파리 등 유럽 14개국 주요 27개 도시에 적용되며, 10월 15일부터 11월 29일, 월요일과 목요일 사이 인천을 출발하는 이코노미 승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 에미레이트 항공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출국편과 귀국편 모두 두바이 중간체류가 무료로 가능하다. 이를 통해 유럽과 중동의 매력을 부담없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에미레이트 항공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스카이워즈 마일리지 50%의 적립 혜택도 주어진다.(단, 코드쉐어 항공편은 제외)

에미레이트 항공 지사장은 유럽의 가을은 날씨가 선선하고 햇살이 따뜻해 아름답고 고풍스런 유럽의 분위기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계절 이라고 말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유럽 여행을 경제적으로 즐기고, 한식 기내식과 한국 영화 등 한국 고객들을 위한 에미레이트 항공만의 품격있는 기내 서비스를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www.emirates.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