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항공, 위시키드 만나다

난치병 아동들과 NBA 농구선수가 함께 농구를 즐길

박미경 | 기사입력 2012/10/15 [12:29]

유나이티드 항공, 위시키드 만나다

난치병 아동들과 NBA 농구선수가 함께 농구를 즐길

박미경 | 입력 : 2012/10/15 [12:29]
유나이티드 항공은 2012 NBA3X Korea 길거리 농구대회 메인협찬사로, 12일 서울시청광장에서 NBA3X 길거리 농구대회에 앞서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을 통해 소원을 이룬 난치병 아동 8명을 초청해 NBA 전설의 스타 게리 페이튼(Gary Payton)과 농구게임을 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 유나이티드항공&메이크어위시    

유나이티드 항공 한국지사장 데이비드 럭(David Ruch)은 위시키드들이 NBA 스타와 즐겁고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특히 유나이티드 항공이 마련한 작은 선물을 통해 소원을 이루게 된 위시키드인 김종현 군의 환한 미소를 볼 수 있게 되어 더욱 행복하다. 자리를 함께 마련해준 NBA와 게리 페이튼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 유나이티드항공&메이크어위시_단체샷    

게리 페이튼(Gary Payton)과 농구 게임을 하는 동안, 유나이티드 항공은 위시키드인 김종현 군(13세)이 평소 갖고 싶어하던 40인치 TV를 깜짝 선물로 증정했다. 혈우병을 가지고 있어 TV와 인터넷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김종현 군의 소원과 사연을 듣고, 유나이티드 항공이 김군의 보다 행복한 일상을 위해 TV를 선물하게 된 것이다.


본 행사에서는 게리 페이튼뿐 아니라, 포틀랜드 블레이저스 댄스팀과 클리브랜드 캐벌리어스의 마스코트 문독(Moondog)도 참석해 위시키드들을 위한 자리를 빛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