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경찰청, 아시아나항공사 서비스 교육받아

서비스본질의 이해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편안하게 하는

박소영 | 기사입력 2012/10/16 [13:01]

서울지방경찰청, 아시아나항공사 서비스 교육받아

서비스본질의 이해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편안하게 하는

박소영 | 입력 : 2012/10/16 [13:01]
아시아나항공이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교육훈련동에서 서울지방경찰청 소속 경찰관 31명을 대상으로 아시아나만의 차별화된 서비스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 과정에 참석한 경찰관들은 대내외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서비스본질의 이해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상대방을 편안하게 하는 미소 짓기 등 서비스에 필요한 내용들을 교육받았다.

▲ 서울지방경찰청 서비스교육_아시아나항공    

또한, 이날 교육을 이수한 경찰관들은 현장으로 돌아가 서울지방경찰청 소속 경찰관들을 대상으로 전파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교육에 참가한 서울지방경찰청 소속 박화진 경무과장은 시민들에게 웃음을 잃지 않는 경찰관이 되기 위해 아시아나항공을 찾았다며, 이 과정에서 배운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현업에 있는 많은 동료들에게 전파하겠다고 교육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 서울지방경찰청 서비스교육_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의 서비스교육은 항공업계 뿐 아니라 그 밖의 분야에서도 인정을받아 2012년 현재까지 아름다운 미소, 아름다운 대화라는 주제로 서울 강서, 양천, 송파경찰서 소속 대상 경찰관 서비스 교육과 해외 영사관 서비스교육, 서울시 강서구와 함께 찾아가는 부모교실 등 서비스교육을 실시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