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업체의 경쟁력이 아시아나의 경쟁력

협력업체 상생만족도 조사, 협력업체 소통데이 등

박소영 | 기사입력 2012/10/17 [12:15]

협력업체의 경쟁력이 아시아나의 경쟁력

협력업체 상생만족도 조사, 협력업체 소통데이 등

박소영 | 입력 : 2012/10/17 [12:15]
아시아나항공이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활성화하며 새로운 가치체계의 4대 핵심경영방침 중 하나인 윤리경영을 강화하고 나섰다.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17일(수)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100여개 구매관련 협력업체 관계자 140여명을 초청해 2012 협력업체 상생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윤영두 사장은 아시아나항공의 서비스 제고를 위해 늘 힘써주는 협력업체에 전직원을 대표해 감사한다며 협력업체의 경쟁력이 곧 아시아나항공의 경쟁력이며 그 경쟁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지향해 나가자고 말했다.

▲ 상생간담회 _ 아시아나항공     

이날 아시아나는 새로운 소통창구로 협력업체 관계자들을 대상 협력업체 상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금번 설문조사결과는 협력업체의 만족도 향상 및 구매 프로세스 개선 방향을 모색하는 자료로 이용될 계획이다.

또한 SK에너지(항공유), 정우인터내셔날 임포트(기내판매품), 다린앤컴퍼니(기내판매품) 등 3개 최우수 협력업체 및 6개 우수업체를 선정해 인증패를 증정하고 참석한 협력업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이미지메이킹 서비스 교육, 간담회를 실시했다.

올해 아시아나는 기존 협력업체 현장방문 프로그램을 강화한 협력업체 소통 데이에 실무자들이 분기별로 1회 이상 협력업체를 방문해 현장 견학, 거래 관련 고충사항 청취 등 소통활성화에 나섰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