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한국 여자골퍼 김효주 홍보대사 위촉

2 년간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전 국제.국내노선 항공권

박소영 | 기사입력 2012/10/31 [09:55]

아시아나, 한국 여자골퍼 김효주 홍보대사 위촉

2 년간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전 국제.국내노선 항공권

박소영 | 입력 : 2012/10/31 [09:55]
아시아나항공이 세계 골프무대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한국인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한국여자골프의 수퍼루키 김효주(17, 롯데) 선수의 건승을 기원하며 공식 후원한다. 서울시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김효주와 명예홍보대사 위촉 협약을 체결했다. 

따라 김효주와 양친은 2년간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전 국제.국내노선 탑(Top) 클래스 항공권, 동반하는 1인은 비지니스클래스 항공권을 각각 제공받게 된다.


이번에 후원을 받게 된 김효주는 제5회 롯데마트 여자오픈 우승(2012), JLPGA 산토리 여자오픈 JLPGA 투어 사상 최연소 우승(2012, 일본), TLPGA 스윙잉 스커츠 오픈 우승(2012, 대만) 등 세계 무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 받고 있다.

드라이버 평균 비거리가 260야드가 넘는 장타력을 가진 김효주는 천재골퍼, 괴력의 여고생의 별명으로 불리며, 이미 세계적인 선수로 인정받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김효주의 이 같은 가능성을 바탕으로 세계무대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어 국위선양 할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후원에 나섰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