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KCSI 항공부문 1위를 차지해

기내 첨단시설 업그레이드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박소영 | 기사입력 2012/11/12 [09:18]

아시아나항공, KCSI 항공부문 1위를 차지해

기내 첨단시설 업그레이드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박소영 | 입력 : 2012/11/12 [09:18]
아시아나항공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1995년 항공부문 조사가 시작된 이래 항공부문 1위를 16회 차지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유인상 부사장은 12일(월) 서울시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을 방문해 윤영두 사장에게 2012 KCSI 1위기업 인증패를 수여했다.

▲ KCSI 인증패 수여식 _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오즈퍼스트스위트 등 기내 첨단시설 업그레이드와 인천공항한사랑라운지, 해피맘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한 것이 높게 평가를 받았다.

이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올해 4월부터 8월까지 서울, 수도권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면접원의 가구방문에 의한 일대일 면접방식을 통해 실시됐다.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대한민국 각 산업별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한국 산업의 특성을 고려하여 1992년에 개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