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항공, 턴다운 서비스 선보여

새로운 서비스로 보다 편안한 프리미엄 캐빈 경험 제공

이소정 | 기사입력 2012/11/16 [10:11]

유나이티드 항공, 턴다운 서비스 선보여

새로운 서비스로 보다 편안한 프리미엄 캐빈 경험 제공

이소정 | 입력 : 2012/11/16 [10:11]
유나이티드 항공은 유나이티드 글로벌 퍼스트 고객을 위한 새로운 턴다운 서비스를 선보인다. 새로운 턴다운 서비스를 통해, 장시간 비행을 하는 여행객들은 보다 고급스러운 환경에서 안락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될 것이다. 글로벌 퍼스트 고객들은 250수 커버로 새롭게 꾸며진 수면전용 쿠션과 더불어 부드러운 스탠다드 플러시 천으로 된 담요, 푹신한 베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필로소피로 구성된 기내 어메니티 키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별도의 요청 시, 승무원들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쿠션과 담요, 베개를 침대형 평면좌석에 미리 배치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거리 국제선을 이용하는 모든 유나이티드 글로벌 퍼스트 고객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유나이티드 글로벌 퍼스트    

마케팅 부사장 마크 버즈러드는 우리의 글로벌 퍼스트 고객들은 여행하는 동안 최상급 서비스를 기대한다. 새로운 턴다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최종 목적지까지 상쾌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보다 나은 안락함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글로벌 퍼스트를 이용하는 고객은 보다 높은 수준의 프라이버시와 안락함, 공항에서 우선적으로 안내 받을 수 있는 특전과 보다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유나이티드 3캐빈 항공기 내 글로벌 퍼스트 스위트에는 침대형 평면좌석, 추가 수하물 수납공간, 저소음 헤드셋, 고급 와인과 더불어 코스로 구성된 기내식이 제공된다. 또한, 대다수의 항공기 내 유나이티드 글로벌 퍼스트 스위트는 노트북 전원 공급장치, USB포트와 주문형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 유나이티드 보잉787 드림라이너 _ 유나이티드 항공 

유나이티드는 프리미엄 캐빈에 180도로 젖혀지는 침대형 평면좌석을 장착한 175대 이상의 항공기와 함께, 최대 침대형 좌석 보유 항공기단을 제공하는 등 전반적인 항공기 시설개선을 위해 5억 5천만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침대형 좌석 설치는 2013년 초까지 마무리 지을 예정이다. 

또한 대형 국제선 항공기에 인공위성을 이용한 기내 무선 인터넷 (Wi-Fi) 서비스를 2012년 연말에 선보일 예정으로, 고객들이 장시간 해외 노선을 여행하는 동안 편안하게 인터넷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최근 비즈니스퍼스트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추가 전채 요리 옵션, 보다 다양한 와인 셀렉션, 개선된 기내 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기내 어메니티를 포함한 품격 있는 비즈니스 클래스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