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다양한 고객 요구 충족하는 새 항공권 체계도입

이해하기 쉽고 예약 간편하도록 새롭게 개발된 6가지 항공권

박소영 | 기사입력 2012/11/30 [11:47]

핀에어, 다양한 고객 요구 충족하는 새 항공권 체계도입

이해하기 쉽고 예약 간편하도록 새롭게 개발된 6가지 항공권

박소영 | 입력 : 2012/11/30 [11:47]
핀에어가 이해하기 쉽고 예약이 간편하도록 새롭게 개발된 항공권 체계를 선보였다. 새 항공권 체계는 이코노미 클래스에서 PRO, VALUE, BASIC, SAVER의 4가지 타입,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BUSINESS와 BUSINESS SAVER의 2가지 타입으로 총 6가지로 구성됐다.

각 타입 별로 예약 변경 및 취소의 유연성, 공항에서의 우선 서비스, 핀에어 플러스 포인트 적립 등 제공되는 서비스 범위에 차등을 두어, 승객이 본인이 원하는 티켓 타입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 핀에어_다양한 고객 요구 충족하는 새 항공권 체계 도입 

또한, 승객이 탑승한 클래스(비즈니스석 또는 이코노미석) 대신 구입한 항공권 타입을 기준으로 삼아 서비스 범위를 6가지로 다양화함으로써, 승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출국편과 귀국편 항공권을 각각 다른 타입으로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며, 모든 승객에 기본 적용되는 수하물, 핀에어 플러스 포인트 적립 및 기내식 서비스는 동일하게 제공된다. 또한 기존 비행거리(km) 기준이었던 핀에어 플러스 포인트도 비행하는 지역 및 항공권 타입을 기준으로 적립돼, 핀에어 승객들은 이전보다 평균 약 30%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수 있게된다.

핀에어 여객 서비스 총괄 부사장 안씨 코무라이넨은 새로운 6가지 항공권 타입은 승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핀에어는 유럽 대표 항공사의 고품격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면서도 승객들에게 다양하고 합리적인 옵션을 제공, 핀에어에 탑승하는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새롭게 도입된 핀에어의 항공권들은 11월 28일부터 예약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