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페이스북 포토콘테스트 이벤트

하와이안항공 취항지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면 되는 금번

박소영 | 기사입력 2012/12/12 [11:54]

하와이안항공, 페이스북 포토콘테스트 이벤트

하와이안항공 취항지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면 되는 금번

박소영 | 입력 : 2012/12/12 [11:54]
하와이안항공이 통합마케팅 전문회사 SK마케팅앤컴퍼니의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과 서비스 제휴 1주년을 기념해 내년 1월 4일까지 온라인 포토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하와이안항공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HawaiianAirlinesKorea) 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와이 대표 섬4개 (오아후, 빅아일랜드, 마우이, 카우아이)를 포함한 미국 동, 서부 11개 주요도시 및 서울, 일본(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 호주(시드니), 필리핀(마닐라)등 하와이안항공의 취항지에서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리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페이스북 포토 콘테스트 _ 하와이안항공    

포토콘테스트 응모자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5명에게는 하와이안항공 인천-호놀룰루 왕복항공권 2매씩을 증정한다. 또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하여 '좋아요' 버튼을 누르며 지지를 표명한 사람들 중에서도 4명을 추첨하여 인천-호놀룰루 왕복항공권 1매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체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명에게 하와이안항공 기념품 세트도 증정하며, 당첨자는 2013년 1월 10일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2011년 1월 14일 인천-호놀룰루 직항노선을 취항한 하와이안항공은 2011년 10월 14일 부터SK마케팅앤컴퍼니와 손을 잡고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바 있다. 하와이안항공의 인천-호놀룰루 왕복 항공권 구매시 OK캐쉬백 2만포인트, 편도 항공권에 대해서는 1만포인트가 적립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