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스카이트랙스 항공사상 수상

세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박소영 | 기사입력 2012/12/12 [14:18]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스카이트랙스 항공사상 수상

세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박소영 | 입력 : 2012/12/12 [14:18]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최근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Skytrax)가 실시한 세계 항공사상(2012 World Airline Awards) 시상식에서 세계 최고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사(The World's Best Economy Class Airline) 부문 4위와 세계 최고 항공사(The World's Top Airlines) 부문 11위를 차지했다. 

최근 최고의 항공사에 수여되는 세계 최고 항공사 부분에서 작년 19위에서 8단계 상승한 11위를 차지했고, 세계최고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사 부분에서 싱가포르항공과 카타르항공, 아시아나항공에 이어 4위를 차지했다. 매년 행해지는 스카이트랙스 어워드는 전세계 100개국 1,800만명 이상의 여행객들의 투표로 선정된다.

▲ 가루다항공_한국 승무원 서비스 2명  

투표는 10개월간 전 세계 200여개 이상의 항공사를 대상으로 여행객들이 직접 각 항공사의 탑승수속, 탑승, 좌석의 안락함, 객실의 청결도, 식음료, 기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직원 서비스, 안전 등 총 38개 항목에 점수를 매기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에미르샤 사타르 회장은 매년 랭킹이 올라가고 수상 내용도 많아지고 있다. 이는 높은 서비스 표준으로 하늘에서 뿐만 아니라 지상에서도 모든 승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하기 위해 노력한 성과로 생각한다며 힘써온 전 직원들과 우리의 서비스를 인정해준 승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도 세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