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헬싱키-중국 시안 직항노선 신규취항

베트남 하노이 노선 신규 취항과 더불어 아시아 지역 항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2/12/27 [11:26]

핀에어, 헬싱키-중국 시안 직항노선 신규취항

베트남 하노이 노선 신규 취항과 더불어 아시아 지역 항공

박소영 | 입력 : 2012/12/27 [11:26]
핀에어가 내년 6월 유럽 항공사 최초로 중국 시안으로 향하는 직항 노선을 새로 취항하며 아시아 시장을 더욱 확장한다. 13번째 아시아 취항지로 선정된 시안은 중국 산시성에 위치한 인구 8백만의 대도시로, 항공우주 및 소프트웨어 산업의 떠오르는 중심지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진시황릉과 병마용을 비롯, 중국 문명의 유구한 역사를 잘 보여주는 여러 유적지가 위치해 매년 전 세계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 여행지다.

▲ 핀에어_A330 항공기     

내년 6월 14일부터 헬싱키-하노이 구간을 주 3회 정기 운항할 계획이다. 해당 구간의 비행 소요 시간은 약 8시간이다. 핀에어는 같은 시기에 신규 취항이 예정돼 있는 베트남 하노이 노선을 포함해 인천, 도쿄, 베이징, 싱가포르 등 총 13곳의 아시아 취항지로 향하는 항공편을 운행하게 됐다.

핀에어 CEO 및 대표이사 미카 베빌레이넨(Mika Vehvilainen)은 핀에어의 13번째 아시아 취항지 중국 시안으로 향하는 새 노선 취항을 발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중국 경제는 유럽 행 항공 수요 증가를 촉진해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빠르게 잇는 핀에어에 좋은 기회다. 앞으로도 아시아 승객들에게 유럽으로 향하는 가깝고 편리한 하늘길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