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에어, 베트남 인기 휴양지 다낭 신규취항

유럽인 즐겨 찾는 인기 휴양 도시, 최근 국내에서도 인기 높아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1/29 [09:33]

드래곤에어, 베트남 인기 휴양지 다낭 신규취항

유럽인 즐겨 찾는 인기 휴양 도시, 최근 국내에서도 인기 높아

박소영 | 입력 : 2013/01/29 [09:33]
캐세이패시픽그룹의 항공사 드래곤에어는 오는 3월 28일부터 최근 국내 여행객들에게 인기 휴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베트남 다낭에 주 3회 운행하는 정기 여객편을 신규 취항한다. 국내의 동남아 여행 수요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드래곤에어의 다낭 취항으로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항공 노선 및 일정 선택의 기회가 보다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주 10회 홍콩~하노이 노선을 운행 중인 드래곤에어는 이번 다낭 취항을 통해 한국인을 비롯한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베트남의 숨겨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어버스 A320으로 운행되는 다낭 노선은 주 3회(화, 목, 일) 홍콩에서 출발한다.

▲ 드래곤에어     

베트남 중부 해변도시 다낭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문화유산으로 일찍이 유럽인들에게 사랑 받아 인기 휴양지다. 그 동안 한국인들에게는 다른 동남아 휴양지에 비해 덜 알려져 있었지만 최근 베트남의 숨은 보석으로 각광받으며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다낭은 호이안, 미선, 후에 등 3곳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보호지역을 포함한 문화적 자산과 희고 넓은 백사장과 야자수 등 이국적인 자연미를 동시에 지녀 이상적인 휴양 도시로 꼽히기에 손색이 없다.

아시아 관광, 교통의 요지로 부상하고 있는 베트남에서의 항공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대형 항공사들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 캐세이패시픽 항공은 이미 주 16회 홍콩~호치민시티 노선을 운영 중이다. 드래곤에어는 이번 취항을 통해 다낭으로 여행하는 전 세계의 여행객을 포함해, 베트남에서 국외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까지 홍콩을 거점으로 자매회사인 캐세이패시픽과 함께 다양한 국제노선들을 활용해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패트릭 영(Patrick Yeung) 드래곤에어 CEO는 베트남은 비즈니스와 관광의 거점으로 그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다낭 신규 취항을 통해 관광객 증대에 기여하고, 나아가 국제 항공의 요충지로써 홍콩의 역할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에어는 2013년 아시아지역의 취항 노선을 대폭 확대 운영해 고객에게 더 많은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1월부터는 중국 정저우(8일)와 원저우(25일), 미얀마 양곤(9일)에 신규 취항하고, 올 3월 31일부터 중국 중부의 대표 도시 우한에 주 7~9회, 한국의 인기 있는 취항지인 제주에 현재의 주3회에서 주 4회로 증편 운항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