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에어, 기내 서비스 대폭 업그레이드

새로운 비즈니스 및 일반석 도입해 고객 만족증대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2/04 [09:18]

드래곤에어, 기내 서비스 대폭 업그레이드

새로운 비즈니스 및 일반석 도입해 고객 만족증대

박소영 | 입력 : 2013/02/04 [09:18]
캐세이패시픽그룹의 드래곤에어가 새로운 비즈니스석 및 일반석을 선보이며 대대적인 기내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 새로운 비즈니스석은 고객에게 기내에서의 비즈니스, 식사, 휴식, 엔터테인먼트 등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만족을 선사한다는 목표로 디자인 되었다.

고객 편의 중심의 디자인을 위해 제작 시 상용고객인 마르코 폴로 클럽 회원들로부터 편안함, 활용도, 기능성 관련해 자문을 얻었다. 이렇게 탄생한 드래곤에어의 새로운 비즈니스석은 혁신적인 크래들 모션(cradle motion)으로 보다 안락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고, 편히 기댈 수 있는 넓은 등받이와 더욱 길어진 발 받침대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 드래곤에어 _ 새로워진 이코노미클래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일반석은 또한 기존 대비 더욱 넓어진 개인공간과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새로워진 좌석의 특징 중 하나인 크래들 모션 기능으로 뒤로 기댄 자세에서 편안함을 극대화해 승객들이 한층 안락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새로운 비즈니스석 및 일반석에 개인용 와이드 스크린의 고해상도 터치스크린 TV가 있는 새로운 StudioKA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되었다.(비즈니스석 12.1인치_일반석 9인치) 이는 드래곤에어가 승객들에게 전혀 새로운 차원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기 위해 처음으로 도입한 엔터테인먼트용 오디오/비디오 라이브러리 이다.

StudioKA를 통해 승객들이 100 여 편의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및 아시아 인기영화와 500개 이상의 TV 프로그램, 888개의 음악 CD, 22개 라디오채널을 9개 언어로 즐길 수 있도록 기내 엔터테인먼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로운 좌석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과 더불어 드래곤에어는 오는 3월부터 비즈니스석과 일반석을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새로운 디자인의 식기에 기내식을 제공한다.

세련된 디자인의 식기로 제공되는 드래곤에어의 기내식 서비스는 승객들에게 새로운 다이닝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패트릭 영 드래곤에어 CEO는 최근 계속되는 불안정한 국제 경제 환경에도 불구하고 드래곤에어는 지난 해 8개 노선의 신규 취항과 운항을 재개하고 6개의 항공기를 새롭게 도입했으며, 올해 중국 정저우와 원저우, 미얀마 양곤, 베트남 다낭에 신규 취항 하는 등 유례없는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대대적인 기내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비롯한 전폭적인 투자는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의 노력에 대한 드래곤에어의 의지의 결과물이라고 말했다.

또 드래곤에어는 지속적인 해외여행 수요 증가로 인해 높은 잠재력을 지닌 중국과 동남아 지역에 상당한 관심을 갖고 있다며, 이번 중국 원저우 취항을 계기로 드래곤에어는 중국 본토의 주요 22개 지역을 아우르게 된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