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와 QPR 박지성 선수 위한 응원 이벤트

런던에서 열리는 QPR경기관람을 위한 경기티켓 항공·숙박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2/04 [11:51]

에어아시아와 QPR 박지성 선수 위한 응원 이벤트

런던에서 열리는 QPR경기관람을 위한 경기티켓 항공·숙박

박소영 | 입력 : 2013/02/04 [11:51]
에어아시아는 2월 10일까지 박지성 선수에게 응원메시지 남기고 진짜 응원가자!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어아시아 한국어 페이스북 팬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2월23일(영국시간기준) 영국에서 열리는 퀸즈파크 레인져스(QPR)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감사이벤트로 기획됐다.

▲ QPR Event     

2월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박지성 선수에게 응원메시지 남기고 진짜 응원가자! 이벤트는 에어아시아 한국어 페이스북에 방문하여 좋아요를 누르고 박지성 선수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QPR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 관람권 및 항공권, 호텔 숙박권(1인 1매씩)을 2명에게, QPR 공식 티셔츠를 4명에게 선물한다.

에어아시아엑스 한국 마케팅 담당자는 QPR의 메인 스폰서인 에어아시아가 끊임없이 에어아시아와 QPR에게 보내준 국내 팬들의 성원에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고 설명하며, 에어아시아 그룹의 핵심 시장인 한국에 대한 마케팅은 앞으로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http://www.facebook.com/airasiakorea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