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엑스, 장거리 노선에 저소음 구역도입

일반석 앞쪽 7열 저소음 구역 지정, 조용하고 편안한 여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2/06 [13:50]

에어아시아엑스, 장거리 노선에 저소음 구역도입

일반석 앞쪽 7열 저소음 구역 지정, 조용하고 편안한 여행

박소영 | 입력 : 2013/02/06 [13:50]
에어아시아엑스가 인천-쿠알라룸푸르를 포함한 장거리 노선들에 저소음 구역을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저소음 구역은 만 12살 이상의 승객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안락한 조명과 조용한 기내환경 조성으로 승객들이 더욱 편안히 여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소음 구역은 플랫베드 프리미엄석 바로 뒤에 있는 일반석 앞쪽 7열(7~14열)이 해당한다.

▲ Quiet Zone Image   

아즈란 오스만-라니 에어아시아엑스 대표는 조용하고 쾌적한 여행을 원하는 승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가 될 것이며 에어아사이엑스의 서비스 가치를 한 단계 높여줄 것이다라고 설명하며, 저소음 구역 도입은 다양한 승객들의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자들을 위해서는 다른 구역에서 아기침대 및 더 넓은 여유공간 등을 제공해 배려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저소음 구역을 이용하고 싶은 승객들은 항공편을 예약할 때 좌석지정 서비스를 통해 플랫베드 프리미엄석 바로 뒤에 있는 일반석 7~14열 중 자리를 선택하면 되며, 좌석지정 서비스비(핫시트 51,500원, 일반석 16,500원) 외에 저소음 구역 지정에 따른 추가요금은 없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