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인천국제공항 실버크리스 라운지 개관

라운지 내 무선 인터넷, 인터넷 PC, 샤워룸, 비즈니스 센터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2/19 [10:29]

싱가포르항공, 인천국제공항 실버크리스 라운지 개관

라운지 내 무선 인터넷, 인터넷 PC, 샤워룸, 비즈니스 센터

박소영 | 입력 : 2013/02/19 [10:29]
싱가포르항공은 지난18일 인천국제공항 프리미엄 라운지 실버크리스(SilverKris)개관 축하하는 행사를 가졌다. 인천공항 실버크리스 라운지는 프라이버시, 우아함, 편안함을 지향하는 공간으로, 싱가포르항공의 퍼스트,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과 멤버십 고객인 PPS클럽 및 크리스 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회원이 이용 가능하다.

▲ 인천국제공항 프리미엄 라운지 실버크리스(SilverKris)    

라운지 내부는 총 96석으로 무선 인터넷, 인터넷 PC, 샤워룸, 텔레비젼 등 각종 편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식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비즈니스 센터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해외 출장 시 원활히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천공항 탑승동 4층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7시~9시, 오후 1시~11시 50분까지다.


싱가포르항공의 시아 남 궁 지사장은 한국 시장의 중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지난 해 인천-싱가포르 노선 운항 횟수 증대와 더불어 올해 인천공항 실버크리스 라운지를 개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기내 서비스뿐 아니라 지상에서도 한층 더 프리미엄한 서비스 및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해 총 2천만 달러 이상을 투자해 전 세계 실버크리스 라운지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으며, 현재 한국 포함 총 15개의 실버크리스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