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엑스, 프리미엄 체크인 서비스 레드 카펫도입

쿠알라룸푸르 저비용항공사 전용터미널 출국 승객들을 위한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2/27 [14:02]

에어아시아엑스, 프리미엄 체크인 서비스 레드 카펫도입

쿠알라룸푸르 저비용항공사 전용터미널 출국 승객들을 위한

박소영 | 입력 : 2013/02/27 [14:02]
에어아시아엑스가 프리미엄 체크인 서비스인 레드 카펫 서비스를 도입한다. 레드 카펫 서비스는 쿠알라룸푸르 저비용항공사 전용터미널(LCCT)에서 전용 체크인 카운터, 수하물 우선수속, 프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이용, 빠른 출입국 수속 및 보안검색, 우선 탑승 및 탑승구역까지의 카트 이용(항공기의 정차 위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뿐만 아니라 도착 시 수하물 우선 수취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 007 A330-300 AirAsia X _ 에어아시아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연착될 시에는 환불이나 다음 항공편으로 서비스 이양이 가능하다. 레드 카펫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예약 시 3만4천원, LCCT의 S25와 S26카운터 사이에 위치한 전용카운터 예약 시 125 링깃(약 4만4천원)이다.

레드 카펫 서비스는 2012년 3월에 에어아시아에 처음 도입된 프리미엄 체크인 서비스로 이번에 에어아시아의 단거리 노선에 이어 장거리를 여행하는 에어아시아엑스 승객들에게까지 확대해 제공하게 된다. 에어아시아엑스 아즈란 오스만-라니 대표는 레드 카펫 서비스 도입은 승객에게는 보다 편한 여행옵션을 제공하고, 에어아시아엑스에게는 새로운 부가수입 창구를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