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교육기부 행사 드림 피에스타 개최

청소년대상 조종사, 캐빈승무원 직업 강연과 문화예술공연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2/28 [09:31]

아시아나항공, 교육기부 행사 드림 피에스타 개최

청소년대상 조종사, 캐빈승무원 직업 강연과 문화예술공연

박소영 | 입력 : 2013/02/28 [09:31]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지난27일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영등포아트홀에서 서울문화재단과 공동으로 청소년 대상 문화예술 교육기부 프로그램인 아름다운 교실 드림 피에스타 를 개최했다.

아시아나 조종사 및 캐빈승무원의 직업 강연, 뮤직 퍼포먼스 아름다운 여행, 아시아나 조종사밴드VFR(Visual Flight Rule_시계비행규칙)의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교육기부인증기관 주관 행사로 최대 규모인 5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청소년 대상 문화예술 교육기부 프로그램 아름다운 교실 드림 피에스타 에서 아시아나항공 조종사밴드 VFR축하공연

아시아나의 대표적인 교육기부 프로그램인 아름다운교실 드림 피에스타 는 항공업계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해 아시아나 직원들이 직접 직업을 소개하는 강연에 전문예술단체 노리단의 무대공연을 접목하여 청소년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만든 신개념의 문화예술 교육기부 프로그램이다.

아름다운 교실 드림 피에스타 는 본 강연회를 시작으로 국내 취항지에서 연중 개최할 계획이며, 조종사, 캐빈승무원, 정비사 등 다양한 직군의 항공사 직업이 소개된다. 이날 아시아나항공 한태근 경영지원본부장은 오늘 행사가 청소년 여러분들의 미래를 찾아가는 아름다운 여행의 첫 걸음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것을 배워가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아름다운 교실 을 교육기부 브랜드로 구축하여 승무원 체험교실 , 공항 두드림 스쿨  개최 등 적극적인 교육기부 활동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과 함께 청소년들의 행복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