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잇플레이스, 환상의 섬 발리

허니문 여행지, 친구 및 가족들과 여행하기 좋은 곳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3/04 [11:55]

스타들의 잇플레이스, 환상의 섬 발리

허니문 여행지, 친구 및 가족들과 여행하기 좋은 곳

박소영 | 입력 : 2013/03/04 [11:55]
장동건_고소영 커플, 엄태웅_윤혜진 커플, 이용규_유하나 커플, 윤형빈_정경미커플까지 이들의 공통점은 스타 커플들이 신혼 여행으로 많이 찾는 발리 이다. 며칠전 결혼식을 올렸던 윤형빈_정경미 커플도 바로 발리로신혼여행을 떠났다.

발리는 신혼 여행뿐만아니라, 7번방의 선물로 흥행몰이하고 있는 류승룡과 섹시가수 손담비 등 우리나라 빅스타들이 화보촬영으로 자주 찾기도 하며, 수 많은 스타들이 조용히 휴가를 즐기러 떠나는 곳이다.

▲ 윤형빈 정경미 커플 _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인천공항에서 약 7시간떨어진 열대지방의 섬나라, 발리에는 전혀 다른 세상이 펼쳐진다. 가는곳마다 아름다운 해변과 신비로운 개인 사원들이 눈에 들어와 신혼부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여행지다.

최근 8년 동안 연애한동갑내기 개그맨 윤형빈_정경미 커플의 신혼여행지로 알려지면서 다시 한 번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시작한발리는 신혼부부들의 쏟아지는 깨소금을 한 줌도 흘리지 않고 전부 받아줄 고즈넉한 럭셔리 호텔과 풀빌라가 많다.

이같은 다종다양한 럭셔리 호텔과 풀빌라를 골라가는 재미는 어쩌면 인생에 단 한번뿐일지도 모른다. 이 곳에서그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고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발리 따나롯해상사원     

발리는 풀빌라의 천국인 만큼 허니문 여행지로 오랫동안 각광받고있지만 서핑, 레프팅, 트레킹 등 각 종 레포츠를 즐기며친구나 가족들과 함께하는 여행으로도 전혀 손색이 없다. 특히 발리 아융강에서 즐기는 레프팅은 한국에서와는또 다른 매력이 있어, 스릴과 아름다운 풍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발리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독특한 문화 예술은 발리를 또다시 찾고 싶은 곳으로 만든다. 발리에서도 예술인의마을이라고 불리는 우붓은 아름다운 자연으로 둘러싸인 흥미로운 곳이다. 전 세계의 예술가들이 이 곳에 정착해서 예술활동을 하고 있으며, 발리의 독특한 음악과 춤, 종교는 전 세계 여행자들을 사로잡는다.

돌아오는 3월 20일부터 24일에는 BaliSpirit Festival이 열리는데, 이 축제는 전 세계의 약 6천 여명의 여행자들이 모여 요가, 춤, 음악, 힐링 아트를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다.

▲ 발리 우붓재래시장     

인천에서 발리까지는 직항 항공편을 이용할 경우 약 7시간이 소요되며, 한국과의 시차는1시간이다. 인도네시아 국영 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항공이 현재 주 5회 직항 편을 운항 중인데, 6월부터는 주 6회로 증편될 예정이다.

특히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현재 자카르타에서시행중인 기내 입국 서비스(기내에서 입국 수속을 한번에 해결하는 전 세계 최초의 서비스)를 올해6~7월부터 발리에서도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이렇게 되면 승객들이 착륙 후 5분 이내에 공항 출구로 이동할 수 있게 되어, 보다 편리하고 빠르네발리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