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플라이어, 얼리버드 특별운임 출시

부산-기타큐슈 왕복을 9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요금

이소정 | 기사입력 2013/03/06 [09:37]

스타플라이어, 얼리버드 특별운임 출시

부산-기타큐슈 왕복을 9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요금

이소정 | 입력 : 2013/03/06 [09:37]
스타플라이어(STARFLYER)가 부산-기타큐슈 왕복을 9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특별요금인 스타 프라임 밸류를 출시한다. 이 특별가의 적용기간은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이며, 여행기간은 최대 8일이고, 발권은 예약후 2일 이내 및 출발 28일전까지 발권하면 된다.

또한 최소 체재일수가 1일이면 가능하기 때문에 상용목적의 단기 방문자도 이용할 수 있으며, 어린이/유아 할인 요금도 적용(각각 성인요금의 75%/10%)되어 가족단위 여행객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 스타플라이어 기종 이미지 _ 스타플라이어   

스타플라이어는 지난해 7월 12일 정기 취항하여 부산-기타큐슈를 하루 2번 왕복 운항하고 있으며, 저가항공사로는 기내 좌석과 인테리어에 있어서 프리미엄 급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하이브리드 항공사라 불리운다. 특히 앞뒤 좌석간격이 91cm로 동급기종(A320)중 가장 넓고, 좌석과 동체를 블랙 컨셉으로 장착하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제공한다.

스타플라이어의 임승욱 지점장은 스타플라이어는 그 동안 타 LCC항공에서는 느낄 수 없는 편안한 항공여행을 한국에 선보여 사랑받고 있으며, 이제 큐슈여행하면 스타플라이어가 떠오르는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번 스타 프라임 밸류 특별요금의 출시로 어린이를 동반한 4인 가족이라도 단 30여만원이면 일본으로의 여행이 가능하게 되어 스타플라이어의 프리미엄급의 항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라고 밝혔다. 이번 스타 프라임 밸류 특별가는 2월 26일부터 판매가 시작되었다.
www.sfj.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