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특별요금

업그레이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좋아 확대시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3/12 [10:59]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특별요금

업그레이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좋아 확대시행

박소영 | 입력 : 2013/03/12 [10:59]
인도네시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지난 1~2월에 실험적으로 진행했던 특별 요금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끝나면서,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기위해 9월까지 확대시행 한다. 이번 특별행사는 2013년 3월부터 9월까지 출발하는 발리행 이코노미 클래스를 발권한 고객에게 예약 클래스(S클래스제외)에 상관없이 편도15만원, 왕복30만원의 비용을 추가 지불하면 발리행 비즈니스 클래스로 업그레이드해주는 내용이다.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비즈니스 특별 요금 행사는 제한된 좌석 수만 운영하므로 사전 문의 후 이용할 수 있고, 그룹 항공권 구매 고객도 이용이 가능하며, 출발 3일~1일 전에 티켓 재 발권을 해야 한다. 참고로 현재 비즈니스 클래스는 210만원 상당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은 자유롭게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180도 침대형 좌석으로 장시간 비행에도 쾌적하고 안락한 공간을 제공한다. 좌석주변의편리한 공간도 충분하며, 부착되어있는 파티션은 승객만의 개인 공간을 제공해준다.


또한, 국내 최고의 요리전문가를 특별 초빙하여 대한항공 기내식 사업부와의 협조를 얻어 기내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비즈니스 클래스 특전으로 전용 수속카운터의 이용이 가능해 신속한 탑승수속을 받을 수 있고, 각 공항에서 전용 라운지를 이용 할 수 있으며, 수탁 수하물은 30Kg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관계자는 봄을 맞아 발리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누구나 최고급 비즈니스 클래스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난 1-2월에업그레이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확대 시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