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예일대 MBA학생들, 아시아나항공 견학왔어요

한국 대표기업 탐방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방문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3/14 [11:06]

美예일대 MBA학생들, 아시아나항공 견학왔어요

한국 대표기업 탐방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방문

박소영 | 입력 : 2013/03/14 [11:06]
아시아나항공은 금일 오전, 미국 예일대 MBA 학생들을 대상으로 서울시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 본사 방문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예일대 MBA 과정 지도교수인 신지웅 교수가 특별 요청하여 성사되었으며, 예일국제체험여행(Yale International Experience Trip in South Korea)의 일환으로 미국, 유럽, 아시아권 학생들 45명이 방문하여 아시아나항공 소개, 서비스경영 강의, 주요시설 견학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다.


탐방을 마친 앤드류 가르츠카(Andrew Garstka, 남, 28세) 학생은 아시아나항공은 미국을 포함한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리더항공사로 인정받고 있어, 이번 견학에 참가하였고 오늘 아시아나에서 귀중한 경험을 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예일대 외에도 미국 매사추세츠공대 슬론 경영전문대학(MIT SLOAN MBA), 태국 부라파대학(Burapha University) 일본 코난대학 등의 견학 요청을 받아 서비스경영 노하우를 전수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