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2013 NCSI 국제.국내항공부문 1위

최첨단 좌석 도입으로 최고의 기내 환경구축 차별화된 마케팅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3/25 [10:34]

아시아나항공, 2013 NCSI 국제.국내항공부문 1위

최첨단 좌석 도입으로 최고의 기내 환경구축 차별화된 마케팅

박소영 | 입력 : 2013/03/25 [10:34]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3 NCSI(국가고객만족도) 국제항공부문과 국내항공부문 1위를 석권했다. 국내 최초로 좌석 입구에 슬라이딩 도어를 장착해 기내에서의 프라이버시를 극대화한 오즈 퍼스트 스위트(OZ First Suite) 좌석 도입 등 지속적인 기내 환경 업그레이드를 실시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차별화된 기내 한식 개발 및 기내 매직쇼 등 기내 특화서비스를 실시하고, 해피맘 서비스 등 공항에서도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대학생들의 꿈을 지원해주는 드림윙즈 프로젝트 및 중국인 대상 IT투어 상품, 일본인대상 대장금 투어 등 차별화된 마케팅 프로그램을 실시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널의 SNS를 활용해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고 있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13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최근 1년 사이에 동일항공사를 편도기준으로 4회 이상 이용한 만 20세 이상 59세 이하 남.녀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