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

한국.홍콩.대만 왕복여행시 기존 대비 3배 마일리지적립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3/26 [10:59]

캐세이패시픽,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

한국.홍콩.대만 왕복여행시 기존 대비 3배 마일리지적립

박소영 | 입력 : 2013/03/26 [10:59]
캐세이패시픽항공이 홍콩과 대만 노선을 이용하는 여행객 대상으로 기존 대비 3배에 달하는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또는 자매회사인 드래곤에어로 한국-홍콩 또는 서울-대만 왕복 구간을 이용하는 여행객은 기존 아시아 마일즈의 3배에 해당하는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홍콩을 단순히 경유하는 일정이더라도 한국-홍콩 왕복 구간에 대해서는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일반석 항공권으로 한국-홍콩을 왕복 여행시 기존 2,570마일을 적립할 수 있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3배에 해당하는 7,710마일을 적립할 수 있는 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일리지 3배 적립 혜택 외에도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할 경우 추가 2,000마일을 적립해주고, 신규 가입 회원이 여행할 경우 추가 500마일을 적립할 수 있어 프로모션 기간 내 한국-홍콩 구간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혜택을 받기 위해선 여행 출발 전 반드시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해야 하며, 여행은 오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이루어져야 한다.

온라인 예약 및 신규 회원 보너스 마일리지 적립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1회만 적립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최근 홍콩행 비행편이 증가하면서 한국 여행객들의 발길이 더욱 잦아지고 있다”며, “캐세이패시픽항공은 기존 대비 3배의 마일리지 제공 등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

아시아 마일즈는 21개 항공사, 전세계 호텔, 레스토랑 등 다양한 곳에서 마일리지를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는 아시아 최고의 트래블 프로그램이다.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이 입점된 아시아 마일즈 iShop을 통해 지속적인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적립한 마일리지로 다양한 보너스 상품을 신청할 수 있다. 보너스 항공권과 국내 노보텔 호텔 숙박권 외에 적은 마일리지 만으로도 홍콩 공항 철도 티켓, 스와로브스키 볼펜, 전자제품 충전기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보너스를 신청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