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봄맞이 프로모션

하와이안항공 탑승권만 제시하면 아웃백 에피타이저가 공짜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4/03 [13:10]

하와이안항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봄맞이 프로모션

하와이안항공 탑승권만 제시하면 아웃백 에피타이저가 공짜

박소영 | 입력 : 2013/04/03 [13:10]
하와이안항공(Hawaiian Airlines, Inc)이 패밀리레스토랑 체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함께 4월 3일부터 6월 3일까지 아웃백의 인기 에피타이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2달간 진행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하와이안항공 탑승권 및 전자항공권 (E-ticket)을 제시하거나 하와이안항공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고 무료쿠폰을 다운받아 제시하는 고객에게 아웃백의 인기 에피타이저 메뉴인 골드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또는 레인지랜드 립레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고객 성원 보답 이벤트이다.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프로모션 _ 하와이안항공   

본 이벤트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을지로입구점, 사당점, 충무로점, 메트로점, 시청점, 구의점, 서대문점, 종로점 등 총 8개 지점에서 진행하며, 아웃백 매장에 마련된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서 2명에게 하와이안항공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와이안항공 페이스북 (
www.facebook.com/HawaiianAirlines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천과 호놀룰루를 연결하는 직항편을 매일 운항하고 있는 하와이안항공은 탑승하는 순간 하와이를 느낄 수 있는 Hawaii Flies With Us라는 슬로건 하에 하와이 섬의 문화, 자연미, 알로하 스피릿 (Aloha Spirit) 과 같은 하와이안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한국인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