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개최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되는 기부 행사는 여행을 통해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4/05 [00:11]

캐세이패시픽항공,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개최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되는 기부 행사는 여행을 통해

박소영 | 입력 : 2013/04/05 [00:11]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오는 4월 6일(토)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 하에 기내물품과 직원들의 기증품 및 여행 수집품들을 판매하고 이를 전액 기부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겠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당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이뤄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의 직원들이 직접 나서 기내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기념품과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수집한 물품 및 전 직원이 하나된 마음으로 모은 기증품을 판매한다. 판매되는 수익금 전액은 아름다운가게의 나눔 사업에 사용된다.

특히 행사의 기획부터 진행까지 캐세이패시픽항공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으로 이뤄져 의미를 더한다.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운권 추첨에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의 기념품과 비즈니스석 이용 시 제공되는 트래블 키트가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에 기내용품 및 세계 여행을 통한 특별 수집품들이 전시되고, 캐세이패시픽항공 직원들과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어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싶은 부모들이라면 눈 여겨 볼 만하다.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에 관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_cathaypacifickr)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클라렌스 청 한국지사장은 "이번 아름다운 토요일은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들의 주도하에 사회적 나눔을 실현한 뜻 깊은 행사"라며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기회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