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봄 맞이 유럽 특가 프로모션

유럽 10개국 11개 도시에 적용되며, 러시아 수도 모스크바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4/09 [10:28]

에미레이트 항공, 봄 맞이 유럽 특가 프로모션

유럽 10개국 11개 도시에 적용되며, 러시아 수도 모스크바

박소영 | 입력 : 2013/04/09 [10:28]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5월 30일까지 최대 37%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봄 맞이 유럽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미레이트 항공이 취항하는 터키 이스탄불, 프랑스 파리, 그리스 아테네 등 유럽 10개국 11개 도시에 적용되며, 러시아의 수도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체코 프라하도 포함된다.

▲ 에미레이트 항공, A380항공기 증편 운항    

이번 할인 혜택은 4월 8일부터 5월 30일 사이 주중 인천을 출발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구매 기간은4월 30일까지이다. 특히 터키 이스탄불의 경우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이 이용가능해, 최대 37% 할인된 금액으로 지중해의 정취와 동서양의 문화를 지닌 터키 이스탄불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의 경유지인 두바이에서의 무료 스탑오버도 가능해, 가장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 두바이의 봄을 만끽하며 사막투어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이상진 한국 지사장은 봄을 맞아 경제적인 유럽 여행의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라고 말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봄에 느낄수 있는 특별한 여행의 매력과 에미레이트 항공이 제공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하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사장은 또 이번 프로모션으로 에미레이트 항공의 A380 항공기는 물론, 세계 최초의 A380 항공기 전용 터미널인 콩코스A를 경험하며 품격있는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