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 일일승무원으로 변신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그룹 회장과의 내기에서 진 벌칙으로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4/09 [11:40]

에어아시아,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 일일승무원으로 변신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그룹 회장과의 내기에서 진 벌칙으로

박소영 | 입력 : 2013/04/09 [11:40]
영국의 괴짜 억만장자 리차드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이 오는 5월 12일 에어아시아엑스의 일일승무원으로 변신한다. 브랜슨 회장은 에어아시아 승무원 변신을 위해 다리 털까지 밀고 섹시한 레드 스커트의 승무원 유니폼과 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 즐겁게 인사를 나누는 리차드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좌)과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그룹 회장(우)   

이번 깜짝 이벤트는 약 3년 전 브랜슨 회장은 아부다비 포뮬러원(F1) 경기에서 에어아시아의 토니 페르난데스 회장과 각자 소유하고 있는 팀의 순위를 놓고 내기를 한 결과 브랜슨 회장의 버진 레이싱 팀이 페르난데스 회장의 로터스팀에게 순위경쟁에서 밀려 내기 진 것이 발단이 됐다.

브랜슨 회장은 내기에서 진 벌칙으로 에어아시아의 일일승무원이 되기로 약속했고, 그 동안 브랜슨 회장의 부상 등의 이유로 계속 연기돼 오던 자선행사가 드디어 5월 12일 호주 퍼스 출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도착 항공편에서 실현되게 된 것이다.

▲ Branson flight _ 에어아시아엑스  

브랜슨 회장이 함께하는 에어아시아엑스 특별 자선항공편의 항공권은 에어아시아 웹사이트(
www.AirAsia.com)에서 399 호주 달러(약 47만원, 제세금 포함)에 구입할수 있다. 이번 특별 자선항공편에서는 판매된 기념품과 면세품의 총 판매금액의 10%와 판매된 항공권 한 장당 100 호주 달러를 스타라이트 어린이 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