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_대만 축제시즌 특별 프로모션

6월30일까지 각종 축제로 볼거리 다양한 홍콩·대만행 티켓을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4/15 [08:10]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_대만 축제시즌 특별 프로모션

6월30일까지 각종 축제로 볼거리 다양한 홍콩·대만행 티켓을

박소영 | 입력 : 2013/04/15 [08:10]
캐세이패시픽항공은 5, 6월 최상의 날씨와 다양한 축제가 열려 국내 여행객들로부터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홍콩과 대만행 티켓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을 4월 15일 오전10시부터 4월 18일까지 단72시간 동안 진행한다.

홍콩과 대만은 연중 여행하기 좋은 날씨가 지속되고, 한국에서 이동 거리도 짧아 평소 국내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여행지이다. 특히 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5월과 6월의 홍콩과 대만은 각종 페스티벌이 열려 볼거리가 풍성한데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전이라 비교적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피크트램 _ 캐세이패시픽항공 

또한 이번 겟어웨이 서프라이즈의 적립가능 항공권 구매시, 6월 30일까지 홍콩과 대만 노선을 이용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기존 대비 3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비용은 알뜰하게 절감하면서 혜택은 더욱 풍성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5일 오전 10시부터 4월 18일 오전 10시 사이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
에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벌써부터 홍콩과 대만은 등불축제, 석가탄신일 그리고 바다의 여신에게 풍어를 축원하는 틴 하우 축제 등 축제의 열기로 들썩이고 있다며,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 찬 홍콩과 대만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럽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한국 홈페이지 내 나의 예약관리(Manage My Booking) 메뉴에서 출/도착 날짜 및 시간을 변경할 수 있는 예약 변경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승객들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항공권을 포함해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모든 항공권의 예약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