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인디아, 인도여행 일정짜기 콘테스트 실시

피촐라 호수와 하얀 대리석의 궁전이 아름다운 우다이뿌르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4/15 [10:51]

에어인디아, 인도여행 일정짜기 콘테스트 실시

피촐라 호수와 하얀 대리석의 궁전이 아름다운 우다이뿌르

박소영 | 입력 : 2013/04/15 [10:51]
에어인디아 한국지사는 에어인디아와 함께 내가 떠나고 싶은 인도여행 일정표 짜고, 인도로 떠나자는 이벤트를 에어인디아 공식 블로그(www.blog.naver.com/airindiasel)에서 실시한다. 인도여행 일정짜기 이벤트는 에어인디아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개인 블로그 등에 자신이 가고픈 인도 여행 일정을 소개한 후 에어인디아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페이지 링크 주소를 남기면 된다.

1등(1명)과 2등(2명)에게는 인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에어인디아 왕복항공권이 각각 2매, 1매씩 지급되며, 3등(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오는 4월30일까지. 인도 영화 마니아라면 인도 영화의 촬영 배경이 되었던 주요 도시들을, 인도 요리에 관심이 많다면 맛집을, 사진에 관심 많다면 포토제닉한 인도의 장소와 축제 등을 고려해 인도여행 일정을 기획한다면 더욱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인도는 배낭여행자들이 대표적으로 가고 싶은 여행 목적지로 꼽히는 곳이다. 에어인디아에서만 제공하는 무료 애드 온(Add-on) 요금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배낭여행 일정을 짤 수 있다. 에어인디아의 무료 애드 온 요금은 영화 슬럼독 밀리어네어의 촬영지로 유명한 뭄바이(Mumbai), 힌두교 최대 성지인 바라나시(Varanasi), 핑크시티 자이푸르(Jaipur), 테레사 수녀로 더욱 알려진 캘커타(Kolkata)를 비롯한 인도 주요 도시 13곳과 네팔 카트만두까지 적용된다.

▲ Air India Image _ 에어인디아   

그 밖에도 피촐라 호수와 하얀 대리석의 궁전이 아름다운 우다이뿌르(Udaipur), 히피들의 천국인 고아(Goa) 등의 6개의 인도 여행지들도 편도 3만 원만 추가하면 여행할 수 있다. 에어인디아의 애드 온 요금을 이용하면 기차보다도 빠르고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어 여행 기간이 비교적 짧은 직장인들도 단기 인도 여행도 알차게 기획할 수 있다.

또한 홍콩을 경유해 델리를 오가는 에어인디아는 델리행 항공편을 이용하는 여행자들에게 1회에 한해 홍콩 무료 스톱오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홍콩 여행도 덤으로 할 수 있다. 에어인디아는 인도의 국영 항공사로, 인도를 여행하는데 있어 최적의 항공사다.

매일 출발하는 항공 스케줄과 애드 온 요금을 활용하면, 짧은 기간에도 인도여행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인도, 네팔, 홍콩 등 아시아 전역을 여행하고자 하는 배낭 여행자들과 인도 장기 배낭 여행자들을 위한 최고의 조건을 제공한다.

모든 좌석에 개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으며 일반석을 포함한 전 클래스가 타 항공사보다 좌석 간격이 넓어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다. 인천발 델리행 항공편에 한해 25만원만 추가하면 일반석에서 비즈니스석으로 좌석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특가요금도 6월 30일까지 이어진다. 신기종으로 항공편을 교체한 이후 평균 정시율을 98%로 유지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