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후원, 발렌타인 챔피언십 종료

대회 기간동안 청소년 골프 클리닉과 니어핀 대회등 다양한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4/29 [11:32]

에미레이트 항공 후원, 발렌타인 챔피언십 종료

대회 기간동안 청소년 골프 클리닉과 니어핀 대회등 다양한

박소영 | 입력 : 2013/04/29 [11:32]
에미레이트 항공이 공식 후원하는 발렌타인 챔피언십이 4월 28일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치고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 25일부터 28일까지 이천 블랙스톤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발렌타인 챔피언십은 국내 유일한 유럽프로골프(EPGA)대회로, 에미레이트 항공은 4년 연속 이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루이스 우스트이젠, 마커스 프레이저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퍼들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브렛 럼포드 선수가 연장전 끝에 11언더파 277타로 최종 우승을 차지해 큰 이목을 끌었다. 이번 발렌타인 챔피언십 기간동안 한국 최초로 골프학과를 개설한 이포중고등학교 골프과 청소년들을 초청해 제이슨 넛슨선수와 함께 골프 클리닉을 진행, 자라나는 골프 유망주들에게 프로 골퍼의 레슨 기회를 제공했다.
 
▲ 홀인원 우승자 _ 에미레이트 항공

또한 대회기간 중 골프장을 방문하는 갤러리들을 위해 스크린 골프 부스를 설치, 니어핀 대회(Closet to the Pin)를 통해 가장 먼저 홀인원을 기록한 참가자에게 두바이 노선 왕복 항공권 2매(비즈니스석)를 증정하는 등 대회 기간동안 갤러리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상진 지사장은 에미레이트 항공이 이번 발렌타인 챔피언십을 통해 단순히 후원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갔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에미레이트 항공은 골프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후원을 통해 전세계 스포츠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