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동남아 7개 도시 특가프로모션

문화유적 등 즐길 거리 많아 가족여행지로 안성맞춤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5/13 [08:18]

캐세이패시픽, 동남아 7개 도시 특가프로모션

문화유적 등 즐길 거리 많아 가족여행지로 안성맞춤

박소영 | 입력 : 2013/05/13 [08:18]
캐세이패시픽항공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잘 갖춰진 휴양 시설과 다양한 문화유적지로 국내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동남아시아 7개 도시 항공권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을 5월 13일 오전 10시부터 5월 16일까지 단 72시간 동안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다낭, 호치민 시티, 하노이, 치앙마이, 방콕, 프놈펜, 양곤 등 동남아 7개 도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여행 일정은 5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다. 해당 여행지들은 아름다운 자연과 불교 사원 등 세계적인 문화유산을 자랑해 전 세계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으로, 온천과 골프장 등 어른들을 위한 휴양 시설도 잘 구비되어 있어 가족여행장소로 안성맞춤이다. 단, 7월 19일~8월 9일, 9월 17일~9월 19일은 여행 기간에서 제외된다.

▲ 캐세이패시픽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이미지 (미얀마 양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일반석으로 여행할 경우 46만500원부터, 비즈니스석을 이용할 경우 89만 2,900원부터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어린이 요금은 성인 요금의 75%, 유아 요금은 성인 요금의 20%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어 가족여행을 계획한다면 눈 여겨 볼 만 하다. 더불어 6월 30일까지 비즈니스석으로 여행할 시 한국-홍콩 왕복 구간에서는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가 적용되어 기존 대비 3배에 해당하는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은 오는 5월 13일 오전 10시부터 5월 16일 오전 10시 사이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
에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여행객이 점차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캐세이패시픽그룹은 다낭, 양곤, 치앙마이 등 주요 여행지에 신규 취항하여 승객들의 편의를 높여왔다며, 본 프로모션을 통해 문화와 휴식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동남아시아로 즐겁고 알뜰한 가족여행을 떠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e-뉴스레터인 CXpecials을 통해 위와 같은 특별 프로모션과 새로운 서비스와 관련된 최신 뉴스를 빠르게 제공하고 있다. e-뉴스레터 구독 신청은 홈페이지 내 뉴스레터 가입 페이지(
http://goo.gl/meGqR)에서 가능하다. www.cathaypacific.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