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트항공, 한국총판 대리점 선정

인천-싱가포르 노선에 취항 예정인 중장거리 저비용 항공사

박동식 | 기사입력 2013/05/14 [14:23]

스쿠트항공, 한국총판 대리점 선정

인천-싱가포르 노선에 취항 예정인 중장거리 저비용 항공사

박동식 | 입력 : 2013/05/14 [14:23]
오는 6월 인천-싱가포르 노선에 취항 예정인 중장거리 저비용 항공사인 Scoot(스쿠트) 항공이 동보 항공을 한국 총판 대리점(GSA)으로 선정했다. 싱가포르 항공사의 자회사인 스쿠트 항공은 싱가포르를 기점으로 호주를 비롯하여 태국, 중국, 일본의 주요 도시로 운항하고 있으며, 열 번째 노선지인 서울에는 주 3회로 대만을 경유하여 운항 예정이다.

▲ 6월에 취항하는 스쿠트 항공   

이번 한국 총판 대리점 선정과 관련하여 캠벨 윌슨(Campbell Wilson) 스쿠트 항공 대표이사는 스쿠트 항공의 판매는 온라인을 통한 판매가 큰 비중을 차지하지만, 한국 시장에서는 소비자들이 여전히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고 발권하기를 원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 총판 대리점은 한국 소비자들이 좀 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스쿠트 항공을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동보 항공은 그동안 축적된 경험과 한국내 여행사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회사인 만큼 모든 역할을 훌륭하게 제공해 줄 것으로 생각합니다라고 평했다. 

시게키 츠보가와 한국 및 일본 담당 지점장도  저희 총판 대리점 선정은 한국 내 세일즈의 시작을 알리는 아주 중요한 일입니다. 동보 항공은 한국 시장에 대한 풍부한 지식은 물론 다양한 판매 네트워크와 직원들이 있어 스쿠트의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는데 더없이 좋은 파트너입니다. 특히, 저희 스쿠트 항공 판매 전략에서 가장 중요한 여행사 판매 업무에 있어 동보 항공의 활약을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 캠벨 윌슨 대표이사 & 시케키 츠보가와 한국 일본 지점장    

동보 항공의 홍정희 사장은 혁신적이고 신선한 여행 문화를 창조하는 스쿠트 항공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은 동보 항공은 이미 다양한 외국 항공사들의 한국 GSA로써 참신한 아이디어로 다양한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이런 전문적인 시장 노하우를 통해 스쿠트 항공의 가장 좋은 파트너가 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특히, 기존의 저비용 항공사와 달리, 스쿠트 항공은 중장거리용으로 사용되는 보잉 777-2기종을 투입하여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B2B, B2C로의 판매 채널을 다양화 할 예정입니다. 일반 항공 요금보다 40% 저렴한 요금뿐만 아니라 스쿠트가 자랑하는 특별한 서비스와 여행 철학으로 다른 노선에서도 빠른 시간내에 성공한 만큼, 저희도 여행사와 상생하며 보다 다양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스쿠트 항공 한국어 콜센터는 5월 15일(수)부터 제공되며, 페이스북 한글 계정 (
www.Facebook.com/FlyScootKR) 에서는 우리말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www.flyscoot.com, www.facebook.com/flyscoot에 등록하면 스쿠트 항공 특별 요금, 최신 뉴스 및 정보 등을 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