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항공, 보잉787 기종 운항준비

보잉사는 이미 6대의 유나이티드 드림라이너 가운데 2대를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5/16 [07:44]

유나이티드항공, 보잉787 기종 운항준비

보잉사는 이미 6대의 유나이티드 드림라이너 가운데 2대를

박소영 | 입력 : 2013/05/16 [07:44]
유나이티드 항공은 보잉사의 787 드림라이너 기종을 국내선과 국제선에 재개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유나이티드 항공의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ons Officer, COO)인 피트 맥도날드(Pete McDonald)는 보잉 787기를 처음 도입했을 때 유나이티드 고객들은 아주 큰 호응을 해주었다.

▲ 유나이티드 보잉787 드림라이너 _ 유나이티드 항공    

이번 운항 재개도 반겨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보잉사와 미국 연방 항공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FAA)은 배터리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 힘써왔다. 이제 드림라이너는 우리의 계획대로 비행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고객들이 장거리 비행에서 바라는 기능과 신뢰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잉사는 이미 6대의 유나이티드 드림라이너 가운데 2대를 FAA의 기준에 맞게 변경했으며, 나머지 항공기도 곧 변경할 예정이다. 유나이티드 항공은 오는 5월 20일 미국 휴스턴에서 다른 허브공항으로의 노선에 드림라이너를 운항할 계획이며, 6월 10일에는 드림라이너의 덴버-나리타 국제선 운항을 재개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