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좌석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캐세이패시픽항공, 마일리지 반만 사용해 럭셔리한 여름휴가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5/20 [08:04]

여름맞이 좌석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캐세이패시픽항공, 마일리지 반만 사용해 럭셔리한 여름휴가

박소영 | 입력 : 2013/05/20 [08:04]
유류할증료의 지속적인 하락과 원화강세로 올 여름 해외여행객 수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기존 대비 절반의 마일리지만으로 항공편 좌석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여행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럭셔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대비 절반의 마일리지를 사용해 좌석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여름맞이 좌석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6월 7일까지 진행한다.

▲ 캐세이패시픽항공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캐세이패시픽그룹의 좌석 승급이 가능한 일반석 항공권을 가지고 있는 여행객들이라면 누구나 본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하다. 좌석 업그레이드 신청은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의 항공 보너스 신청서에 자신이 예약한 항공편 정보를 기입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장점은 기존 대비 절반의 마일리지를 사용해 일반석을 비즈니스석으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는 점. 기존 인천~홍콩 구간의 일반석 항공권 좌석을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서는 왕복 30,000마일이 필요했던 반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15,000마일만 사용하면 비즈니스석을 이용해 더욱 안락하고 편안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6월 30일까지 여행하는 고객은 기존 대비 3배에 달하는 마일리지 적립 혜택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도 함께 적용되어 좌석 업그레이드에 사용한 마일리지를 알뜰하게 다시 채울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클라랜스 청 한국지사장은 여름 휴가를 앞두고 더 많은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캐세이패시픽항공에서 마련한 풍성한 혜택으로 더욱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아 마일즈는 22개 항공사, 전세계 호텔, 레스토랑 등 다양한 국내외 제휴사에서 마일리지를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는 아시아 최고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에서 ishop을 통해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보너스 항공권 및 좌석 승급 외에도 럭셔리 호텔 숙박권, 기내 면세품, 전자제품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홍콩, 대만 직항 노선 외에도 중국, 동남아, 인도, 중동 등 노선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보너스 항공권 신청은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
www.asiamiles.com/kr)에서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