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쿨비즈 시행과 6월 호국보훈의 달 특별할인 실시

6월 한달 동안 유공자 가족까지 할인 대상 적용 확대 한다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5/28 [10:30]

아시아나, 쿨비즈 시행과 6월 호국보훈의 달 특별할인 실시

6월 한달 동안 유공자 가족까지 할인 대상 적용 확대 한다

박소영 | 입력 : 2013/05/28 [10:30]
평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를 대비하여 전년보다 일주일 앞당긴 지난27일(월)부터 9월 15일(일)까지 넥타이를 착용하지 않는 ‘쿨비즈’를 시행한다. 녹색경영 선도기업에 걸맞게 지난 2008년 6월부터 매년 에너지 및 이산화탄소 배출량 절감과 업무 효율 증진을 목적으로‘쿨비즈(Cool-Biz)’ 근무를 시행해 왔다.

특히 고객 접점 지역에서 근무하는 공항서비스직원은 4월1일부터 하계 유니폼을 선택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하여 여름철 성수기를 대비해 업무 효율을 높였다. 6월1일부터는 모든 공항서비스직원이 하계 유니폼을 착용한다. 이 밖에도 무더운 여름에도 현업에서 일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여름맞이 썸머 쿨(Summer Cool) 행사도 진행한다.

성수기 기간 중에 공항, 정비, 운항 등 현장에서 근무하는 전 직원에게 아이스크림과 슬러시 등을 제공하며 초, 중, 말복에 출근하는 캐빈승무원들에게는 과일과 음료를 제공하는등 직원들이 더위를 잊고 고객서비스에 한층 만전을 기하도록 격려할 예정이라 전했다.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한 달간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와 그 가족들에게 국내선 이용 시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국내선을 이용하는 유공자는 기존에도 30%에서 5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었으나, 이번 특별 할인기간을 통해 가족 보호자 1인도 유공자와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특별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