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해외 지점장이 추천한 여행가이드

추천 여행지, 맛집, 교통정보, 여행팁등 생생한 여행지 정보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5/30 [08:10]

아시아나 해외 지점장이 추천한 여행가이드

추천 여행지, 맛집, 교통정보, 여행팁등 생생한 여행지 정보

박소영 | 입력 : 2013/05/30 [08:10]
쇼핑 천국이자 동서양 문화가 만나는 매혹적인 도시 홍콩에서는 빅토리아 피크를 추천합니다. 홍콩섬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빅토리아 피크에서 야경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45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해산물 레스토랑 히키프라이드 크랩 엑스퍼트(Hee Kee Fried Crab Expert)의 튀긴 마늘과 고추로 매운 맛을 한껏 살린 프라이드 크랩 위드 칠리는 홍콩의 대표 별미입니다.

미국의 대표적인 도시 뉴욕에서는 타임스퀘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자유의 여신상 외에도 서울의 홍대 앞처럼 빈티지, 펑크 등에 열광하는 젊은이들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이스트 빌리지를 꼭 가보세요. 또한 브루클린에 위치한 뉴욕 대표 스테이크 하우스 피터 루거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포터하우스와 베이컨을 맛보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또한 여름의 레스토랑 위크 기간에 고급 레스토랑을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 여행정보 이미지 _ 아시아나항공   

중국 7대 고도 중 하나인 항저우에서 후빈루와 난산루를 거닐면서 절경이 빼어난 서호를 둘러보세요. 항저우에 오시면 와이포쟈(외할머니네집) 음식점에서 동파육이나 차향 닭고기 요리를 추천합니다. 참! 숙소는 교통도 편리하고 서호까지도 약 20분 거리인 우린먼 근처로 정하시는 게 좋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5월31일(금)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 70개 해외 전 지점 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 서비스는 아시아나가 취항하는 전 해외지점의 현지 지점장이 엄선한 취항지 소개,  추천 여행지, 추천 맛집, 교통 정보, 여행 팁 등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수년간 자유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여행객들이 보다 손쉽게 현지 여행정보를 얻고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현지에 거주하는 지점장들이 숨겨진 여행지, 여행팁,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맛집 등을 엄선해서 지점장 생생 여행정보서비스를 통해서 추천했다.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부문 상무는 홈페이지나 블로그 등 다양한 여행정보 사이트가 있지만 현지인들만이 아는 여행정보는 따로 있다며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지점장 생생 여행정보서비스를 이용해 보다 즐거운 여행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 서비스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 여행정보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는 매달 여행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할 계획이며, 차후 모바일로도 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