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엑스,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20%할인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푸켓, 호주 행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6/12 [08:52]

에어아시아엑스,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20%할인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푸켓, 호주 행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박소영 | 입력 : 2013/06/12 [08:52]
장거리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엑스가 마스타카드 결제시 20%요금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오는 6월1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푸켓, 시드니, 멜버른, 골드코스트, 퍼스 노선의 2013년 8월 3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까지 해당된다. 동남아 휴양지나 호주에서의 멋진 여름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마스타카드로 결제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에어아시아 엑스 이문정 한국지사장은 에어아시아 엑스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한국승객들을 위해 계획한 한국한정 프로모션이다. 에어아시아 엑스와 함께 합리적인 요금으로 여름 휴가를 가계 부담 없이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이번 프로모션의 취지를 설명했다.

또 에어아시아 엑스 오는 7월 15일 부산-쿠알라룸푸르 노선의 취항도 앞두고 있어 국내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마스타카드로 할인되는 에어아시아 엑스 프로모션 항공권은 이번 전용 웹 페이지 (https://booking.airasia.com/Search.aspx?culture=ko-kr&promocode=110613ID) 에서 6월16일 까지 예약 가능하며, 프로모션 항공권은 한정된 수량으로 조기에 매진 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