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플라이어 취항1주년 기념식 성료

부산-기타큐슈 국제선 정기편 취항 1주년을 맞아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7/15 [10:59]

스타플라이어 취항1주년 기념식 성료

부산-기타큐슈 국제선 정기편 취항 1주년을 맞아

박소영 | 입력 : 2013/07/15 [10:59]
일본 국적 스타플라이어(STARFLYER)가 부산-기타큐슈 국제선 정기편 취항 1주년을 맞아 지난 7월 12일(금) 오후 7시에 부산 롯데호텔에서 재부산일본국총영사관 마츠이 사다오 총영사와 부산시 관광진흥과 서창교 사무관, 부산시 관광협회 이태섭 회장 및 부산 경남지역 여행업계 관계자를 초청하여 취항 1주년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이 날 일본 측에서도 기타큐슈시 산업경제국 관광부  이와미 카주아키 과장  및 스타플라이어 타카하시 마코토 영업본부장 등 스타플라이어 임직원들이 참석하여 취항 1년만에 12만명의 탑승객을 유치하는 성과를 보인 부산-기타큐슈 노선의 빠르고 안정적인 성장을 함께 축하하였다.     

▲ 스타플라이어 1주년리셉션     

스타플라이어는 지난 2002년 일본 기타큐슈 지역 기업들의 출자로 설립되어,  2006년 3월 기타큐슈 –하네다 노선을 시작으로 현재 하네다-간사이 및 하네다-후쿠오카와 함께 일본 내 3개노선을 운항 중이며, 국제선은 2012년 7월 12일 매일 2회 왕복으로 부산-기타큐슈 노선에 첫 취항 하였다.

이날 타카하시 영업 본부장은 매년 일본 국내선 수요만 100만명 이상을 운송하며 빠른 성장을 하고 있는 스타플라이어는 한국 고객들과 여행업계 여러분의 성원으로 첫 국제선 취항지인 부산-기타큐슈 노선을 성공적으로 운항하게 되어 일본여행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되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하였다.  

한편 스타플라이어는 취항 1주년을 맞이하여 부산 아쿠아리움, 롯데 자이언츠 야구단, 렉서스 부산및 롯데면세점 등과 함께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자사의 홈페이지
에서도  운항하고 있는 A320기종의 좌석수와 동일한 총 150매의 무료항공권을 통째로 제공하는 통큰 캠페인 및 부산-기타큐슈 구간 왕복을 9만원에 이용이 가능한 스타 프라임 밸류라는 특별 항공권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http://www.sfj.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