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얼빈 빙설축제에 대장금호 뜬다

탤런트 이영애씨가 아시아나항공 대장금호를 타고 세계3대 겨울축제

박소영 | 기사입력 2007/01/04 [17:25]

하얼빈 빙설축제에 대장금호 뜬다

탤런트 이영애씨가 아시아나항공 대장금호를 타고 세계3대 겨울축제

박소영 | 입력 : 2007/01/04 [17:25]
탤런트 이영애씨가 아시아나항공 대장금호를 타고 세계 3대 겨울축제 중 하나인 하얼빈 빙설축제에 참석한다.

  ▲  아시아나 항공 대장금호                                                                   ©박소영


아시아나항공은 1월 4일(목) 13시15분 인천을 출발한 oz339편에 대장금 이미지를 랩핑한 b767(총 260석) 대장금호를 투입하여 만석으로 운항하였고, 대장금호에는 빙설축제 홍보대사 이영애씨와 이수성 전 총리 등 각계 인사가 탑승했다.

1월 5일(금)부터 3월 5일(월)까지 두 달간 한중 수교 15주년을 기념하여 중국 하얼빈시에서 개최되는 이 행사는 한중 우호의 광장, 한국관, 중국관, 미래관, 모험관 등 5개 테마관을 마련하여 한류를 테마로 한 다양한 얼음조각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아시아나는 지난해 "대장금호" 운항을 통해 한류의 문화 컨텐츠와 항공산업을 접목한 관광산업의 새로운 협력관계 모델을 제시한 바 있으며, 2004년부터 "대장금 기내식"이라 불리는 궁중정찬 칠첩반상 서비스를 선보여 승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www.flyasian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