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항공, 여름휴가 유럽 특가 프로모션

여름휴가를 유럽에서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8/01 [08:41]

에미레이트항공, 여름휴가 유럽 특가 프로모션

여름휴가를 유럽에서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박소영 | 입력 : 2013/08/01 [08:41]
에미레이트 항공은 8월 1일부터 8월 10일까지 열흘간 최대 30%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유럽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미레이트 항공이 취항하는 스페인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포르투갈 리스본 등 유럽 14개국 24개 도시에 적용되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영국의 런던과 맨체스터, 체코 프라하도 포함된다.

▲ 에미레이트 항공

이번 할인 혜택은 8월19일부터8월 29일 까지 월요일부터 목요일 중 인천에서 출발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특히 유럽의 낭만 도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경우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가격적 혜택이 많이 제공되는 노선으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상진 한국 지사장은 여름 휴가철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유럽의 주요도시를 경제적인 가격에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2013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에서 올해 최고 항공사로 선정된 에미레이트 항공이 제공하는 품격있는 서비스와 함께 유럽의 낭만과 아름다움을 만끽하시기를 바란다 고 덧붙였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일반석 이용승객에게도 타 항공사보다 넉넉한 30kg 수화물 허용량을 제공하는 등 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